㈜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는 자사에서 개발한 미소녀 비행슈팅 모바일게임 ‘1943 여신공대’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1943여신공대’는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비행슈팅 모바일게임으로 미소녀 카드와 기체로 플레이 및 성장할 수 있다.

유저는 다양한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는 비행기체들과 나무, 불, 물 등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퀘스트, 레이드, 챌린지 모드, PVP 등 풍부한 컨텐츠와 데이트 시스템, 훈련시스템이 특징이다.

㈜게임어스는 ‘1943 여신공대’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기념으로 일주일 간 게임접속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강화카드, 스테미나, 폭탄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 및 카드강화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어스 배상철 대표이사는 “미소녀 비행슈팅 ‘1943여신공대’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출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는 1943여신공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 유저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소녀 비행슈팅 모바일 ‘1943여신공대’는 11월 26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kr.gameus.lastattac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