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째 캐릭터, 두 개의 오브로 펼치는 원거리 전투 일품
체력 회복 기술 보유, 파티 플레이 시에 큰 도움
종합 장비 점수 500점 달성 시 ‘수호자의 보급 선물 상자’ 지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7일(수), PC 온라인 MMORPG <아제라>(개발사 팀버게임즈, 대표 정재목)에 신규 캐릭터 ‘예언자’를 업데이트했다.

‘예언자’는 대자연의 흐름과 법칙을 끝없이 탐구해 세계의 이치와 조화를 깨달은 자들을 콘셉트로 마련된 <아제라>의 7번째 캐릭터다. 두 개의 오브를 주무기로 사용해 펼치는 원거리 전투가 일품이며, <아제라>의 모든 캐릭터 중 유일하게 체력 회복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 타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파티 플레이 시에 큰 도움이 되는 점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달 21일(수)까지 ‘예언자’ 캐릭터를 생성해 종합 장비 점수 500점 이상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호자의 보급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 100명을 추첨으로 뽑아 2만원 상당의 <아제라> 캐시도 추가로 제공한다.

<아제라>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 풍부한 정치 시스템, 거대병기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6종의 캐릭터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