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웹 ARPG+SLG게임 ‘천서세계’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 진행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Chinajoy) 2015년 최고인기상(PC게임부문) 수상작품
이벤트 참여자 전원 게임아이템 및 네이버게임 10%, 20%할인 쿠폰 제공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오는 10월 15일 정식오픈 예정인 웹 RPG ‘천서세계’의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가 10월 14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서세계’는 삼국시기를 배경으로 혼돈의 세상을 통일하기 위한 영웅들의 사랑과 모험을 소재로 제작된 웹 ARPG로, 전 세계 내놓라하는 게임사들이 참여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Chinajoy)에서 2015년 올해의 최고인기상(PC게임부문)을 수상한 작품이다.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천서세계’ 아이템쿠폰을 SMS로 지급한다.

또한, ‘천서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게임 10%, 20%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사전알림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천서세계’ 뮤직비디오 영상은 중국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주제곡은 한국의 실력 있는 인디벤드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가 작업하였다.

‘천서세계’ 뮤직비디오 영상 및 네이버 사전알림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http://game.naver.com/event/pr527.nh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