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플랜츠워‘의 후속작품
PC 게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AOS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 지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디어 박스 게임즈(대표 박진배)에서 개발한 FULL 3D 모바일 AOS게임 '플랜츠워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많이 사용하는 용어인 AOS는 전통적인 RTS의 조작체계에 RPG의 캐릭터 육성, 아이템 조합, 공성전 같은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결합된 장르로서 대표적인 PC 게임으로는 LOL(리그오브레전드)가 있다. ‘플랜츠워2 fo kakao’는 AOS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으로 2012년 출시하여 전세계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플랜츠워’의 후속작이다.

‘플랜츠워2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귀여운 호감형 캐릭터, 타 유저와 전투 기능(1vs1, 3vs3), 리그별 순위를 겨루는 랭크 모드, 무한모드, 초인모드(공성전), 영웅의 특성에 따른 등급별 다양한 장비, 60개의 스테이지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준비 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전사, 마법사, 궁수 3가지 직업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여 전투를 거듭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그에 맞는 다양한 장비와 스킬도 강화, 합성 등을 통해서 성장시킬 수 있다.

4:33의 민진홍 사업2팀장은 “’플랜츠워2 for kakao’는 10년 이상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만든 인기 장르 게임으로서 전작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인 만큼, 이번 ‘플랜츠워2 for kakao’를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AOS시대가 열릴 것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사전예약에 신청하기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플랜츠워2 for Kakao’ 사전예약은 http://me2.do/GmQ7oi5f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