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지’로 개발력 검증 받은 스케인글로브의 신작 ‘던전 크러쉬 for Kakao’ CBT 시작
CBT 기념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 구글기프트카드, 편의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5월 말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자 10만 명 돌파
 

스케인글로브(주)(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CBT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5월 말 출시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테스트이며, 공식 페이지에서 신청을 마친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바로 참여 가능하다. 

스케인글로브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BT에 참여한 모든 테스터에게는 출시 후 다이아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를 증정한다. 

또 CBT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테스터 20명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를,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테스터 100명에게는 편의점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이 외에도 CBT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400만 명 이상이 즐긴 ‘수호지’를 개발한 스케인글로브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롤플레잉 게임 요소에 아기자기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 고품격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전투, 고유 속성 및 스킬로 심화된 전략, 약 200개의 던전 등으로 기존 RPG보다 진화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인글로브의 송영훈 PD는 “10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전 예약을 완료했다”며, “순번 확인이 가능한 오픈형 사전 예약이었기에 10만이라는 수치는 더욱 순도가 높고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던전 크러쉬 for Kakao’를 기다려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전작인 ‘수호지’처럼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open.skeinglobe.com/dcrush/front/pc/main.do)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