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퍼피 프롤로그 영상 최초 공개…주인과 교감하는 강아지 깜찍하고 직관적 표현
부스 내 ‘프로젝트 퍼피 앱’ 다운로드 통해 게임 정보, 3D 이미지, 개발 스토리 확인

㈜스마일게이트 그룹(회장 권혁빈)이 오늘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4(이하 지스타)’에 출품하는 자사 모바일 라인업인 ‘프로젝트 퍼피’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프로젝트 퍼피’ 프롤로그 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주머니 속 작은 친구, 프로젝트 퍼피’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주요 캐릭터 견종인 보스턴테리어가 주인과 교감하는 내용을 직관적이고도 깜찍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프롤로그 영상은 지스타 기간 동안 ‘프로젝트 퍼피’ 부스에서 관람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구조물로 구성된 ‘프로젝트 퍼피’ 부스에서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부스 내에 비치된 모바일 기기의 QR코드를 통해 ‘프로젝트 퍼피 앱’을 다운받으면, 게임 소식 및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을 실감나는 3D 이미지로 즐길 수 있다.

게임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연동한 캘린더와 함께 개발자들이 전하는 제작과정 및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예정 캐릭터와 실제 애완견 사진을 볼 수 있는 갤러리 등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공간으로 게임의 콘셉트와 특징을 유기적으로 표현했다.  

‘프로젝트 퍼피’는 리얼타임 감성 육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애견들을 위한 마을에서 다른 유저들과 상호 교류하며 나만의 애견을 육성할 수 있다.

현존하는 스마트폰 최고의 비주얼 퀄리티와 견종 특성 및 성격을 반영한 완성도 높은 시스템으로 실제 애견을 키우는 느낌을 받고, 감정을 이입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내년 상반기 공식 출시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지스타 2014 부스 및 게임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마이크로 사이트(http://smilegate.com)를 확인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