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오픈 및 백룡 아이템 지급하는 사전 모집 이벤트 실시
11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CBT 및 12월초 OBT 일정 공개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 금일부터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오랜 종족 전쟁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다라스트 대륙에서 사룡왕 ‘니드’의 부활을 꾀하는 악의축 사룡군단에 맞서 에이슨의 후예들이 직접 체험하는 최후의 전투를 담아냈다. 화끈한 타격감과 캐릭터의 신속한 모션을 바탕으로 한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로 액션 게임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테스터 모집과 함께 향후 게임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사전 테스트(CBT)를 실시하며 12월 3일부터 공개 서비스(OBT)에 돌입한다. 

사전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용, 탈것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1,000 금화 및 유니크 아이템 ‘백룡’을 지급하며, CBT 테스트를 독려하기 위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에이지오브드래곤’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