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ORPG 소울마스터, 내달 8일까지 24시간 풀오픈 방식의 파이널 테스트 진행!
LG전자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 가득한 이벤트로 파이널 테스트를 두 배 더 즐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금일(30일)부터 파이널 테스트에 돌입한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파이널 테스트는 금일부터 내달 8일(토)까지 10일 동안 24시간 운영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풀오픈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소울마스터’는 오랜 기간 파이널 테스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장 먼저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5개의 미션 중 성공한 개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파이널 테스트 종료 시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세 명의 유저를 선발하고, 순위에 따라 LG전자 모니터, 쿨러마스터 키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에서 생성한 캐릭터의 이름을 정식 서비스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 이름을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며 발견한 버그를 적극적으로 제보하거나 파이널 테스트 체험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버그 신고는 ‘소울마스터’ 홈페이지 내 ‘CBT 버그 신고’에, 후기는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작성한 후 ‘GM 게시판’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엔꾸꾸 회원 모두에게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 및 모바일게임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무협영웅전 for Kakao’, ‘이것이전쟁이다’, ‘천만의용병’의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금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기다려 준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라며, “안정적인 파이널 테스트 진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울마스터’의 파이널 테스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랜 기간 안정적인 개발을 진행 중인 ‘소울마스터’는 지난 2월 비공개테스트(CBT) 이후 GM노트를 통해 꾸준히 개발 내용을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한편, 유저와의 소통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현재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