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부터 24일까지, 모바일 SNG ‘플래닛O(가칭)’ CBT 참가자 모집 
낯선 행성에서 지구로 가는 기차 티켓 얻기 위해 자원 축적해나가는 SNG, 주거 건물 및 상업 시설 운영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행성 꾸밀 수 있어 
테스트 참여자에게 ‘500 루비’ 및 ‘1만 골드’ 등 게임 아이템 지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준비 중인 모바일 SNG ‘플래닛O(가칭)’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해당 게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완성도 및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플래닛O’의 CBT 참가 신청은 9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PO/CBT/Web.aspx)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의 참가 신청을 접수한 유저 전원에게 ‘500 루비’ 및 ‘1만 골드’ 등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우주 여행 중 떨어진 낯선 행성에서 지구로 돌아갈 기차(GT99호) 티켓을 구하기 위해 해당 행성을 발전시키며 자원을 축적한다는 내용의 SNG다.  

유저들은 해당 행성에서 자신이 소유한 열차를 운행하면서 지구행 기차 티켓을 구매하기 위한 자원을 모으게 되며, ‘시청’, ‘빵 가게’ 등 각종 기관 및 주거 건물, 상업시설을 운영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행성을 꾸밀 수 있다.  

또한, 열차 운행에 필요한 재료를 얻기 위해 친구의 행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게임 플레이로 수집한 동물들로 ‘아쿠아리움’을 운영하는 등 소셜 게임의 재미요소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들도 체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7일까지 ‘플래닛O’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트기간 동안 접수되는 의견 및 반응 등을 반영해 해당 게임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 R&D팀 이유상 PM은 “우주 여행과 열차 운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색다른SNG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하셔서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