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퀘스트 클리어 하고 휘장 모아 캐릭터 능력치 강화
모든 장비의 내구도 2배 상향, 자동전투 기능에 고급옵션 추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하는 MMORPG ‘쎈 온라인’이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 2종을 추가하고 자동사냥 기능을 강화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퀘스트는, 주민으로 위장해 성안에 숨어든 해적을 찾아내는 ‘마지막 현상금’과 NPC의 7가지 심부름을 수행해야 하는 ‘꾸준한 전진’ 2종으로 40레벨 이상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자유의 도시에 있는 이벤트 NPC ‘에이라’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는 경험치, 코퍼, 영혼치 외에도 일정 수의 ‘휘장’을 보상으로 받게 되는데 이것을 정해진 숫자만큼 모으면 ‘휘장 교환사’가 ‘패시브 스킬북’으로 교환 해 준다.

패시브 스킬북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향상시키는 ‘패시브 스킬’의 레벨을 올려주므로 매우 유용하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장비의 내구도가 50에서 100으로 2배 상향되고 자동전투기능에 고급옵션이 추가돼 더욱 세밀한 전투상황 조절이 가능해 져 유저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 

드래곤플라이 사업팀 오진원 PM은 “각 직업의 고유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켜 주는 패시브 스킬은 강자가 되기 위한 필수요소.”라며 “장비 내구도 상승과 자동전투 기능 강화로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