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서비스 한 달 만에 세 번째 업데이트 실시
세 번째 신서버 ‘소유’ 추가
게임 내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세 번째 업데이트(에피소드3 : 십이지신) 및 신서버 오픈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2일 실시한 ‘가문의 영광’ 업데이트에 이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레벨을 61에서 71로 확장하고 장비 속성 및 능력치 강화 시스템 등의 콘텐츠와 함께 세 번째 신서버 ‘소유’를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신규 강화 시스템인 ‘십이지신(70레벨 이상)’을 통해 장비(자주색)에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성 시 십이지신의 명칭 및 속성을 반영할 수 있다. 또한 ‘마신축복(63레벨 이상)’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방어력 및 생명력 등을 강화해 각 스킬마다 최고 100레벨까지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 밖에 타워형 던전인 ‘타워디펜스’도 추가했다. 62레벨 이상 유저(3명 이상)가 파티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1시간 동안 일정 간격으로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로부터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송곳 및 경험치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고대원석’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정식서비스 한 달 만에 세 번의 업데이트와 신서버를 추가한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3D MMORPG로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畵皮)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구미호’의 ‘십이지신’ 업데이트 및 신서버 ‘소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