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스크린샷 올리고 휴대용 충전기 받자
리뉴얼 홈페이지 의견 달면 귀여운 메이드 USB 메모리 증정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사면 설문조사도 진행 중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7월 말까지 매주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차 이벤트는 오늘부터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edgemkr)에 11일(목) 단 하루 동안 본인의 붉은보석 게임 캐릭터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 배터리팩’을 증정한다. 게임 스크린샷은 물론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도 응모 가능하며, 11일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한 이벤트를 2주차인 17일(수)에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3주차인 22일(월)에는 중복(中伏)을 맞아 ‘이거 중복인데요?’가 실시된다. 인터넷에 떠도는 웃긴 사진, 재미있는 그림을 붉은보석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가장 재미있는 사진으로 선별된 참가자에게는 복날 몸보신을 위한 ‘치킨 이용권’이 주어진다. 참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붉은보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는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또한 7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수)에는 24일 리뉴얼 예정인 붉은보석 홈페이지에 관련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다. 이용 후기, 리뉴얼 후 좋아진 점, 개선할 점 등 다양한 의견을 게시글로 받아 우수 의견을 선정, 붉은보석의 20번째 신규 캐릭터 메이드 모양의 USB 메모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붉은보석은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영구정지 계정에 대한 특별사면을 기획중에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사면에 관한 고객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