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2

개발명가 소프트맥스에서 개발, NHN 한게임이 11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에 출시
사전등록 이벤트 모집인원 5만에서 10만명으로 확대, 약 9만명이 등록하는 등 출시전부터 관심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카드 RPG <이너월드>를 11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에 출시했다. 

1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당초 5만명 모집에서 10만명으로 규모를 확대, 약 9만명이 참여할 만큼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NHN 한게임은 “우수한 개발역량을 보유한 소프트맥스의 명성과 함께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창세기전’을 만든 개발진들이 만든 게임이라 출시전부터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 애정어린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너월드>에 등장하는 카드는 캐릭터를 표현하는 수단이며, RPG 강호라는 소프트맥스의 장점을 잘 살린 게임이자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게임으로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소프트맥스 명작 게임들의 인기 캐릭터들을 <이너월드>에서도 도입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카드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에피소드도 3개월 주기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앱스토어 출시도 준비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이너월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nnerworld.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너월드>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단순 전진만을 반복하는‘탐색’ 위주에서 벗어나 맵을 보면서 직접 목적지를 찾아야 하는 미로형 던전 탐색 방식과 자신이 획득하고 싶은 보스(카드)를 소환하기 위한 재료를 던전에서 구해 보스를 소환하면 레이드가 시작되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RPG형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세분화 해 지루할 틈 없는 플레이 동기부여를 하고 있으며, 레벨에 따라 단계적으로 콘텐츠가 개방된다. 던전 탐험과 정찰로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제물 카드를 투입하면 강화도가 상승, 이처럼 2가지 형태의 카드 성장이 가능하다. 포획한 보스 및 나이트메어 카드는또 다른 파티원으로 육성시킬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밖에도 기후 변화를 비롯해 단계별 클리어 방식과 트랩, 부활 등의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켰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