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트는 차세대 FPS <페타시티>는 5월 9일 오후5시 CBT를 기념하여 명품 듀퐁 액세서리를 지급하는 ‘페타시티 CBT에 오구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타시티> CBT기념이벤트인 ‘페타시티 CBT에 오구요’ 이벤트는 매일 5시부터 하루에 9번 5가지 상품으로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매일 첫 번째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와 최종 헤드샷을 성공한 유저에게 이번 CBT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페타시티 지포를 지급 하며, 매시간 게임을 플레이중인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락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및 전투식량 등의 다양한 이벤트상품을 선물한다.

특히, <페타시티> CBT기간 모두 접속한 유저는 페타시티 로고가 있는 고가의 명품 듀퐁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페타시티>의 이번 CBT에서는 2027년 근 미래 배경의 도심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데스매치 3종과 폭파미션 2종 그리고 인베이전 모드를 각각 선보이게 된다.

각 병과 특화된 스킬을 이용한 역동적인 플레이와 <페타시티>만의 손쉬운 플레이와 최적화된 타격감을 통해 짜릿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총기류의 Add-on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밀리터리 FPS에서 느끼지 못한 한층 더 진보된 전투 재미를 이번 CBT기념 이벤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페타시티> 사전가입을 통해 게이밍 전문 인터페이스인 아이락스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CBT준비기간중 홈페이지 게시판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페타시티>의 CBT 참가자 모집 및 CBT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petacit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