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실시간 대전 퍼즐게임 ‘매직팡 for Kakao’ iOS, 안드로이드 버전 5월 7일 출시
‘매직팡 for Kakao’, 3블록 매칭하며 캐릭터, 블록의 고유한 기술을 활용해 스릴 넘치는 대전 가능
이벤트 페이지 통해 ‘신보라-김기리’ 출연 게임 홍보영상 공개 및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7일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매직팡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전했다. 

‘매직팡 for Kakao’는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오늘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모두 선보였고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카카오 계정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자하기] 모드에서는 제한된 시간 동안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고득점을 획득하며 실력을 다지고, [같이하기] 모드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또는 ‘매직팡 for Kakao’ 전체 유저들과 실시간 1:1대전을 통해 스릴 넘치는 대결을 경험 할 수 있다. 각자 능력이 다른 4개의 캐릭터와 고유의 공격 스킬을 가진 5가지 블록을 활용한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컴투스는 게임 출시에 맞춰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3/05/magicpang/event)를 열고 ‘신보라-김기리’가 등장하는 풀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신보라-김기리’가 지인 또는 연인이 게임을 즐기며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풀어내며 ‘매직팡 for Kakao’의 매력을 전달해 팬들과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신보라-김기리’와 온라인 게임 대결을 펼치는 특별 이벤트를 15일 까지 진행하다. ‘매직팡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고 [아무나 같이하기] 모드를 플레이 하는 동안 랜덤하게 등장하는 ‘신보라’ 또는 ‘김기리’와 대결을 하게 되면 승패와 상관없이 매일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직팡 for Kakao’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