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4.jpg

100여 마리 이상의 펫과 함께하는 ‘화려한 펫 전투 MMORPG’ <몽환지성>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 및 배틀몬 시스템 등 추가 공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화려한 펫 전투’를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몽환지성>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틀몬’ 시스템을 일부 공개하고, 현재 서비스 품질 점검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몽환지성>은 지난 4월 2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에 안착한 <진미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색감이 살아있는 그래픽, 시나리오, 여타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펫을 활용한 ‘화려한 펫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전사, 마법사, 사격수, 주술사, 자격, 성직자 등 총 12종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몽환지성>의 핵심 시스템인 ‘배틀몬’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몽환지성>의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마지막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몽환지성>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몽환지성>은 MMORPG의 방대한 스케일을 게임 내 구현하였으며, 강력한 ‘보스 레이드’, 시스템, 펫 전투 시스템인 ‘소울배틀’, 유저가 직접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시스템 ‘미녀야수’, ‘파티배틀’, 등 각양각색의 시스템은 물론, 24시간 동안 끊임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는 <몽환지성>의 게임특징 중에서도 백미로 뽑힌다. 

<몽환지성>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mh.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몽환지성_포스터(남성).jpg 몽환지성_포스터(여성).jp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