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오는 5월 8일까지 MMORPG '아란전기' 이벤트 진행
던전 플레이, 레벨 달성 등의 미션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란전기'에서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에 꾸준히 참여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던전 플레이, 레벨 달성 등의 미션을 부여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태고제단', '취령의 땅' 등 게임 내 마련된 곳곳의 던전 중 자신이 원하는 곳을 선택해 3일간 일일 입장 한도까지 플레이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며, 더 높은 난이도의 던전 플레이를 수행할 수록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피로 회복약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을 달성하려는 유저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각 유저의 레벨에 맞는 심법 던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횟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며,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해 최고 레벨인 89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고급 아이템을, 달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법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아란전기를 즐기시는 많은 유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경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 분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아란전기'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