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 온라인을 ‘네이버 플레이넷’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디지몬마스터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실현시킴으로써, 원작에 충실한 구현과 간편한 타겟팅 조작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매니아층에게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이번 네이버 플레이넷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한다.

먼저 신규 계정 모두에게 초보자지원 유료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는 것 외에, 경험치 100%가 추가 제공되며 각 레벨 달성 시 수수께끼 강화 용병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네이버 플레이넷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아이팟 터치 4세대 등의 상품을 지급하며, 테이머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신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디지몬마스터즈 한정판 패키지를 30명에게 깜짝 선물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현재 모든 유료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판매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평일은 200%, 주말은 300% 추가 경험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모든 유저들이 쉽고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탈릭(대표 김동성) 측은 “이번 네이버 플레이넷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편하게 디지몬마스터즈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여 말했다.

디지몬마스터즈 네이버 플레이넷 서비스는 11월 24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와 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클린 2011.11.24 10:52
    와.. 디지몬 오랜만이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