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icam 2018-05-17 16-30-25-400.jpg

던파 에픽로드 욕망의 숲 중심부 점심 시간에 잠깐 남아서 돌았는데,

킹메이커가 떴네요.. 85제라 딜로 사용하기에는 어렵다고 생각은 하지만..

히트맨은 시너지 딜러라서 아마 킹메이커도 사용하지 않을까 해서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번 에픽로드 덕분에 템 좀 맞췄는데 아직 황갑이 안나오네요.. 벨트랑 어깨만 먹으면 되는데 ㅠ

bandicam 2018-05-17 16-51-41-722.jpg일단 초대장 누적으로 얻을 수 있는 90제 무기 초돌을 받아 놔서 부캐 무기만 나오면

바로 넘겨 줄 생각 입니다..ㅎㅎ

후.. 이제 좀만 더 쓰면 90제 방어구 초돌까지 주는데 팔라딘으로 황갑 한 부위 먹어놔서

얼른 받고 옮겨야 겠습니다... 흠.. 주말에 레이드 돌고 초대장좀 모아놔야 겠네요 ㅎㅎ

bandicam 2018-05-17 16-59-48-519.jpg

이번에 먹은 에픽템들 두르고 제국 투기장 클리어 ㅎㅎ

시너지 딜러, 홀딩 캐릭으로 했는데도 깨네요.. 생각보다 쉬운 듯..?

뭐 템이 나름 받쳐줬기 때문이지만, 히트맨이 생각보다 딜이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ㅎ

이번 제국 투기장 하드 모드는 겟타임 이벤트 때 세라핌 하나 키워서 해봐야 겠네요..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title: 절대지팡이Lv40온라이프 04.25 119968
58062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사전예약수 150만명이 멀지 않았다! 구구촌 05.18 437
58061 모바일게임 [아이언쓰론] 다니엘 헤니가 여기에?? 깨끗한나나 05.18 552
58060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무슨 직업 하실건가요..? 깨끗한나나 05.18 717
58059 모바일게임 [삼국지M] 관도대전이 진짜 재밌어보이네요 ㅋ 가이즈 05.17 681
58058 모바일게임 [아이언쓰론] 이게임 해보면.. 달쿰 05.17 627
»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이거 아직 히트맨 쓰는걸까요..? 깨끗한나나 05.17 1464
58056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신규 직업 나오나요? 1 무혼치 05.17 1480
58055 온라인게임 [엔에이지]오늘 드디어 클베일이고 31일 정식오픈입니다. 청둘기 05.17 1790
58054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블랙포멀 슈즈 나왔으면 ㅠ 라요 05.16 931
58053 모바일게임 [아이언쓰론] 전략게임 중에 대세가 될 듯 싶은데요? 구구촌 05.16 700
58052 웹게임 [나는황제다] 드디어 OBT 오픈했군요 라요 05.15 1050
58051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제국 투기장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1 구구촌 05.15 821
58050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빨리 런칭하기를.. ㅠ 구구촌 05.14 558
58049 온라인게임 [던파] 이번에 부캐도 템좀 맞춰줄 수 있을 듯? 1 깨끗한나나 05.14 1187
58048 모바일게임 [삼국지M] 헐.. 차승원씨? 1 깨끗한나나 05.14 563
58047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 진기주에게 이런 스펙이 있었군요ㄷㄷ 1 구구촌 05.14 639
58046 모바일게임 [아이언쓰론] 이제 오픈 얼마 안남았네요.. 달쿰 05.13 537
58045 모바일게임 [리니지M] 1주년 행사에 이은 가려진 섬 오픈 ㅋㅋ 구구까까까꼬 05.13 468
58044 모바일게임 [삼국지M] 연맹 들어가니까 편하네요.. 1 가이즈 05.11 876
58043 온라인게임 [던파] 복귀를 선택했습니다. 2 뿡빵이 05.11 137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2939 Next
/ 2939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