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70614_122413506.jpg


얼마전에 셔틀버스에 붙은 포스터봤는데 아스텔리아 외부광고 였더라구여 ㄷㄷ

지금 CBT 모집중인 게임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신경쓰는거 보면 이번에 제대로 마음먹고

운영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70614_122414186.jpg


문구도 재밌음. 아스텔의 별빛이 칼퇴를 기원한대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아스텔리아 만든다고 넥슨 직원들 칼퇴 못하는 거 아닌가요?

그래도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요즘 할만한 MMORPG없어서 많이 기대중 ㅠㅠ

Comment '3'
  • ?
    아구 2017.06.14 17:34
    벌써 대외광고라니 CBT 기다리고 있던 게임인데
  • ?
    아랑비랑 2017.06.14 18:03
    흠 신경을 많이 쓰는 게임이네요.
  • ?
    푸르릇4 2017.06.14 18:08
    버스 귀엽네요 ㅋㅋㅋㅋ 저번에 봤던 아스텔 서번트도 보이넹 ㅡ,ㅡ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02065
55681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200레벨...! 라요 06.23 994
55680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블랙팬서 평 적어봐요 푸르릇4 06.23 434
5567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미리 플레이영상 보니까 더 하고 싶다..ㅠ 비깜참 06.22 663
55678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CBT 플레이 중입니다. 1 Dopeboy 06.21 714
55677 온라인게임 [뮤온라인] 신섭 연어 할 생각 방가랑 06.21 828
55676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나름 기대치 이상 ㅋㅋ 1 푸르릇4 06.21 620
55675 그외 [다크어벤저3] 시네마틱과 캐릭터 소개페이지입니다. 1 장난감꽃 06.20 590
55674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신규 펫 슈슈 겟 라요 06.20 1292
55673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이제 OBT 얼마 안남았습니다. 비깜참 06.19 570
55672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경치 5배니 레벨업이 빠르긴 하네요 아랑비랑 06.19 1126
55671 패키지게임 [몬스터헌터 월드]E3 2017 티저영상 5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6.17 564
55670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조금스포) 이스핀 시크릿 챕터 봤습니다. 라요 06.16 3060
55669 패키지게임 [철권7]개막장 콩가루집안 미시마가문의 완결판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6.16 591
55668 패키지게임 [Call of Duty: WWII] E3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6.15 226
55667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이스핀 서브스토리 어떨지 궁금 아랑비랑 06.15 600
55666 패키지게임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E3 트레일러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6.15 224
55665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소재도 기대되지만 게임성 좋아보입니다. 비깜참 06.15 508
55664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ㄷㄷ 1 푸르릇4 06.14 1280
»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아직 CBT인데도 셔틀버스 광고에 보이네요ㅎㅎ 3 비깜참 06.14 756
55662 온라인게임 [파라곤] 제가 요즘 즐겨 하는 게임입니다 !! 가람 06.13 10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792 Next
/ 2792
(필수 항목 수 : 2)
~2017-11-11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