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7:38

오늘의 모배그!

조회 377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9-12-16 14-49-11-528.mp4_000321199.png
bandicam 2019-12-16 14-49-11-528.mp4_000328366.png


제가 원래부터 배틀그라운드모바일을 하루에 2~3판씩 꾸준히 했습니다 ㅎㅎ

근데 실력이 그렇게 좋지못해서 ㅠㅠ 랭크가 굉장히 낮았는데요!

바로오늘! 뭔가 신들린 날인지 완전 잘되더라구요

에임댄곳에 정확히 적들이 들어온다고하나?? ㅋㅋ 운수좋은날이었습니다

덕분에 재밌게 했는데,, 과연 왜이렇게 게임이 잘풀리지 곰곰히 생각해보니


Screenshot_20191216-160502_Galaxy Store.jpg


바로 갤럭시스토어 이벤트때문인것같았습니다 ㅎㅎ

갤럭시스토어에서 배그 설치하고 결제했더니 설치보상이랑 결제보상이랑 엄청 들어왔더라구요

(참고로 이미지에있는 쿠폰은 제가 이미 쓴거에요 ㅋㅋ)

그래서 상자깡으로 예쁜옷 얻어서 게임했더니

더 잘된 것 같습니다..

혹시 배그모바일 하는 분들 중에 갤럭시폰 있는분은 꼭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30435
183666 달조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 중 ㅋㅋㅋ 1 행복한나룸 12.19 515
183665 이번 크리스마스에는....후 하수구성대 12.18 223
183664 리니지2 16주년 펫 업데이트 바뀐점! 애베베베이 12.18 453
183663 이번 사도 의상 너무 이뻐서 한번 받아보려구요ㅋㅋ 타카 12.18 591
183662 리니지2 16주년 아덴 일주... 1 무혼치 12.18 529
183661 오랜만의 온프 2 GRACE 12.17 347
183660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하프 애니버서리 ㄹㅇㅋㅋ 1 보라미유 12.17 423
183659 아 사람 없는데 찾다가 ㅋㅋㅋ 1 행복한나룸 12.17 666
183658 파판14 누적 이용자수가 1800만이라네요;; 1 CADUCEUS 12.17 594
183657 리니지2m 30을 넘기면서 생긴 먼지팁! 하수구성대 12.16 452
» 오늘의 모배그! 갓갓갓벡터 12.16 377
183655 그냥 이건 PC게임임;; 행복한나룸 12.16 833
183654 요즘 컴터 키면 무조건 같이 켜는거... 1 CADUCEUS 12.16 602
183653 이번주 주말 피시방 전부 가면 모그모그 귀걸이다! 코코라바 12.14 564
183652 갤럭시스토어가 좋긴좋네요 1 1 화이트리안 12.13 404
183651 선도원 빨리 가보고 싶네요ㅋㅋ 타카 12.13 489
183650 진짜 이 정도면 다음 영상들이 기대되네요 ㅎㅎ 하수구성대 12.12 333
183649 배그모바일 하는분들 희소식! 화이트리안 12.12 441
183648 파판14에 신규 잡이랑 종족 생겼는데 퀄리티가...ㄷㄷ 2 타카 12.12 658
183647 달빛조각사 호감도 생긴거 신기하네유 ㅋㅋ 애베베베이 12.12 4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9194 Next
/ 9194
플레이 시간이 많이 늘었다.
bar
13 (39%)
조금 늘었다.
bar
6 (18%)
그다지 변화가 없는 것 같다.
bar
12 (36%)
기타
bar
2 (6%)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