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723 추천 0 댓글 0

2019-01-07 10-03-00-061.jpg

이번에 황산벌 지역 새로 생기고 만렙이 799로 늘었다고 해서 들어와봤는데

바로 630렙으로 캐릭터 레벨을 점핑 시켜주는 이벤트가 진행되더라고요....?

그래서 부캐 개념으로 주술사 만들어서 해봤더니

바로 신수 5단계 얻고 신수장비 4성도 쥐어주네요 ㅋㅋㅋㅋㅋ

2.jpg

점핑 캐릭터 주는 이유가 이번에 만렙 풀리고 황산벌 지역 바로 들어갈 수 있게 해주는 거라고 하던데

밸런스도 어느정도 조정되서 렙업 자체도 빠른 듯 하네요 ㅎㅎ 

참고로 스킬이나 캐릭터가 익숙하지 않으면 

점핑캐 자체적으로 훈련 교장이 있어서 어느정도 연습하고 나갈수 있더라구요

예전 바람의나라 갬성을 추억하면서 들어왔는데

뭔가 제가 나이를 먹듯 바람의나라 게임 자체도 나이를 먹고 더 성장한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ㅎ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2452
182682 300명중에 1명 되기가 어려울까요.....? 1 CADUCEUS 01.11 584
182681 애니메이션같은 마녀병기 세계관.. 1 여물통 01.11 422
182680 치킨이 너무 땡기는군요 .. 너를우왕 01.11 203
182679 이번에 바람 던전나온거 언제쯤 가 볼 수 있으려나 코코라바 01.10 353
182678 요새 허리가 왜 이렇게 아픈 지 모르겠네요 anjgody00 01.09 253
182677 허츠워 5차 FGT를 진행한다네요? 너에게갈것인가 01.09 293
182676 탱크M 시작했는데 괜춘하네요 구름나래 01.09 227
182675 어디를 들어가야할지 고민~ 1 새싹이 01.09 417
182674 야타 응원하고싶은데...ㅋㅋ 화이트리안 01.09 323
182673 오덕포텐 92화 오덕이슈토크-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BkMania 01.09 154
182672 뽑기 참 힘드네요 ㅋㅋ 너를우왕 01.09 193
182671 천애명월도 인기 많군요..! 여물통 01.09 507
» 바람의 나라 점핑캐 꼭 생성하세요 ㅎㅎ 조니다이고 01.08 723
182669 린M 돼지 꺼억!! 이타다키마스 1 커피중독자 01.08 513
182668 시간 느려요 참 anjgody00 01.08 191
182667 생각치도 못한 새해 덕담 들어보기 .... ㅋㅋ CADUCEUS 01.07 495
182666 피보다 진한 끈끈한 우정으로 똘똘 뭉친 가문! 안들 01.07 409
182665 확률의 벽 너무 빡새다 ㅜㅜ. 1 너를우왕 01.07 263
182664 블소 레볼 저번부터 보면 깨끗한나나 01.07 623
182663 아키 복귀 고고링~ 새싹이 01.07 5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9166 Next
/ 9166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