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4 추천 0 댓글 0

외모지상주의 웹툰 자주 보는데, 

이진성 처음에는 양아치 같더니만 요즘은 멋있네요 오히려 ㅋㅋ

권투 하는데에도 막 폭력 쓰지 않고...

저번주 화였나? 소름돋았습니다 ㅋㅋ 재능충...

bandicam 2018-11-07 14-12-08-113.jpg
bandicam 2018-11-07 14-12-09-078.jpg
bandicam 2018-11-07 14-12-10-677.jpg

웹툰도 재밌긴 한데 얼마전에 했던 외모지상주의 CBT가 기억나는..

만화인데 움직이니깐 엄청 신기했던 ㅋㅋ

게임도 타격감도 좋고 예전 오락실 느낌이 좋아서 할만 하더라고요 ㅎㅎ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언제쯤 나올라나.. 바스코 얻어보고 싶은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1909
182388 초경량 VR단말 기가라이브~ 2 새싹이 11.13 350
182387 블소 유니버스.. 과연! 서는애 11.13 212
182386 검은강호 사계절 진짜 예쁘네요.. 3 화이트리안 11.13 608
182385 드디어 최강자 등급 했습니다!! 새싹이 11.13 324
182384 역시 다들 블소에 많이 기대중인가보네요 겜초보찡 11.12 251
182383 블소S 도 빨리 해보고 싶다. 똥똥이 11.12 186
182382 블레이드앤소울2 미디어 쇼케이스 정보 정리 마찌마와고찌 11.12 261
182381 모바일게임에 오픈월드라니.. 2 배이직 11.12 1153
182380 여윽시 카드게임은 반전 맛이쥬~ 새싹이 11.12 332
182379 방치형 꿀맛 느끼려면 워라밸M! 1 안들 11.12 385
182378 뮤온라인H5 경험치 쌓여있는 거 보면 기분이 좋다... 1 화이트리안 11.12 325
182377 온라형들 겜 추천좀 CCoppuun 11.11 264
182376 블소M이 가장 정통파인듯 똥똥이 11.11 278
182375 이야 리니지2도 모바일로 재탄생하는구나 ㅎㅎ 1 구름나래 11.10 420
182374 블레이드&소울2 시네마틱 영상 보고 왔는데. 1 똥똥이 11.10 226
182373 블레이드앤 소울 S 내용 정리(블소 오리지널 캐릭터 SD캐릭터 化) 1 리리스 11.10 211
182372 엔씨소프트 신작 블레이드&소울M 정보 공개 마찌마와고찌 11.09 280
182371 블레이드&소울2 미디어 데이 정보 대박.. 똥똥이 11.09 203
182370 오크.. 던전 매칭속도 무엇..? 2 아니저거를 11.09 795
» 이진성 요즘 멋있네요 ㅋㅋ 깨끗한나나 11.09 3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9157 Next
/ 9157
~2019-04-25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