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26 추천 0 댓글 1

Screenshot_2018-11-05-14-23-16.png


시간날때 한번씩 키면서 하기 좋아서 워라밸M 하는중인데

확실히 시간을 많이 안투자해도 영웅들 금방금방 키우면서

컨텐츠 클리어해나가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Screenshot_2018-11-05-14-22-48.png


공카에 여러가지 이벤트쿠폰 있어서 썼는데

3천다이아가 모여서 바로 10뽑을 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다이아를 이렇게 쓰면 손해 ㅠㅠ


Screenshot_2018-11-05-14-20-54.png


다크마켓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 여기서 다이아를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뽑기권이 일반뽑기보다 훨신 싸고

S만능조각도 팔기 때문에 쿠폰 쓰신분들은 다이아 다크마켓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Comment '1'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9702
182358 ★엘리멘탈사가 클라이언트 파일을 구하고 있습니다!★ 랩퍼 11.07 129
182357 여기서라도 연애를..? 1 1 배이직 11.06 461
182356 서브캐릭 다 열고 싶따.. 여물통 11.06 265
182355 붕괴 600수정 주네요 기염둥이 11.06 97
182354 런칭 얼마 남지 않은 듯..? 깨끗한나나 11.06 327
182353 오크 오픈까지 단 3일..!! 2 배이직 11.05 372
182352 신사조 영웅전, 각종 이벤트 확인~ 1 깨끗한나나 11.05 326
182351 컴투스프로야구2018 친선모드 꿀잼이네요. ㅎㅎ 똥똥이 11.05 184
182350 최고급상점 궁금하네요.. 1 갓갓갓벡터 11.05 298
» 다이아 그냥 써버렸네..ㅜㅜ 1 화이트리안 11.05 326
182348 라이즈오브더킹즈 입문하기 딱이네요. 똥똥이 11.03 147
182347 하로맨의 신사조영웅전 재미있군요 코코라바 11.02 358
182346 KT에서 새로운 VR기기를 내놓았습니다! 3 배이직 11.02 442
182345 파판14 공주의상 꼭 사야겠당.. 1 갓갓갓벡터 11.02 250
182344 검은강호라.. 보라색만나써 11.02 216
182343 포트나이트 PC 서비스 시작하네요. 똥똥이 11.02 149
182342 오호 .. 이게 오픈할줄.. 너를우왕 11.02 204
182341 어제 런칭한 뮤온라인H5! 짤막하게 느낀점 적어봅니다. 보라색만나써 11.01 269
182340 포트나이트 액션피규어 1탄 공개 마찌마와고찌 11.01 156
182339 벌써 내일이 마지막 ㅠ 깨끗한나나 11.01 5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22 Next
/ 9122
~2018-11-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