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23 추천 0 댓글 0

우선! 오늘 파판14에 4.10 패치노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파판업데이트는 생각보다 오래전부터 나뉘졌는데요. ~_~

27일이 오면서 영웅의 귀환 업데이트가 진행되고있습니다. :D

bandicam 2018-03-27 15-56-07-524.jpg

그런데 여기서 가장 제가 관심 깊게 보고 있는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으로 시로가네의 토지가 오픈 되었습니다.


시로가네는 하우징 외관과 구역이 동방풍 경관에 어울리는 모양으로 마련되어있고,

토지의 크기(소/중/대)와 등급(5/4/3/2/1/)에 따라 3백만원 ~ 5천만원까지의 가격을 가지고 있었으며

1일에 4번 6시간마다 가격이 내려가고 30일 후에는 반값정도가 된답니당.

bandicam 2018-03-27 15-53-14-538.jpg

그러나 이미 땅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하우징을 있는 그대로

다른 토지에 이전시키는 이사기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많은 분들은 이미 집을 정리하고 기다리신다고 하더군용.

( 아마 이번기회에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려고 하시는듯 )

bandicam 2018-03-27 15-53-20-187.jpg

그래도 지금 자신의 집에 만족 하고 있으며

동방풍의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이번기회에 시로가네로 이사해보는 것도 만족스러울것 같네욥!!


Ps. 업데이트 마무리 예상 시간은 19시로 저녁을 일찍 먹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이

자신이 원하는 도시로 이동하기에 가장 꿀팁이 될듯 :D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13
181920 포트나이트 꿀파밍 장소 TOP5 무둡꾸더용 04.11 435
181919 삼국지m 시작했는데 연맹들 화력 진짜 ㄷㄷ한 듯..... 금상은상동상 04.11 600
181918 670421a 04.10 277
181917 배그가 포나를 이길 수 없는 이유 무둡꾸더용 04.06 719
181916 렐릭으로 원스토어 캐시 따내기! 아니저거를 04.06 438
181915 다시 시작한 아스가르드. 사람많네요~ 아스타르 04.04 508
181914 새롭게 플레이해본 MLB 9이닝스 18 아케이드 모드 리뷰 무둡꾸더용 04.03 400
181913 장수가 갖고 싶네요.. 순류 04.03 482
181912 업뎃하더니 아스가르드에 진짜 사람 많아졌네요..!! 아이고두야 04.02 616
181911 벽람 재밌는데요.?? 검열 상태가? 아스타르 03.30 540
181910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미스터MC 03.30 331
181909 [2인 개발] 도끼키우기 출시했습니다. EartH On-Line 03.30 381
181908 역시 갓겜은 다르다 무둡꾸더용 03.29 393
181907 ㅋㅋㅋㅋ와 진짜 삼국지m 유저분들 엄청 많은듯.. 요새보소..ㄷㄷ 아이고두야 03.28 845
» [파이널판타지] 4.10 업데이트 (feat. 하우징) 아니저거를 03.27 423
181905 요즘 린엠 하는 것 보다 보는게 더 재밌네요 ㅋ 똥똥이 03.26 315
181904 어쩐지 사람이 많더라..ㄷㄷ 뿡빵이 03.23 454
181903 신규 캐릭터 나올까??? PPOLOLEE 03.22 292
181902 저사양 PC로 배틀그라운드 안되면 모바일 배그로 가자 쉴러 03.22 1097
181901 [붕괴3rd] 귀여운 메이짱..ㅋㅋ 순류 03.21 49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9130 Next
/ 9130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