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14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6-11-30 14-51-35-691.jpg

콤보삼국이라고 최근 나온 겜 하고 있는데요  

주점이라는 곳에서 계속 방문 하다보면 캐릭터하나 주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 와중에 노숙이라는 캐릭터 나왔네요 매번 전투지역에서 보기만 했는데

실제로 한번 사용하게 될 날이 올줄이야 ㅠㅠ...

뭐 아주 좋은 평은 아니라고 하지만 레벨업과 육성을 통해서 한번 써보기로 맘먹었습니당

이왕 나온거 한번 써봐야죵!!ㅋㅋ

bandicam 2016-11-30 15-01-32-726.jpg

막상 써보니 에어곤도 꽤 좋아 콤보로 이어주기 딱 좋은 캐릭이고 상대방 기술 쓸 때

차단하는 것도 있어서 잘만 쓰면 계속해서 쓸 수 있는 캐릭터네용 ㅋㅋ

콤보삼국 하시는 분들 있다면 노숙나왔을 때 버리지마시길-_-ㅋㅋ

노숙 때매 게임 더 재밌게 하고 있거든요 현재까지!!ㅋㅋㅋ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4 온라이프 01.16 100560
181185 천명 개발진이 개발한 나인 푸른숲의전설 플레이 해봤습니다!!! 미카마카 12.05 379
181184 하이퍼유니버스 인기 좋은거 같네요 1 H7 12.05 189
181183 이따가 시위하러 광화문 감 3 9timez 12.03 199
181182 킹오브킹즈 명예의전당... 불타는심장 12.02 230
181181 아테나 스킨질름 ㅋㅋ 4 아구 12.01 400
181180 하이퍼 유니버스 스샷만보고 던파 같은건줄 알았는데 1 초식불곰 12.01 226
181179 하이퍼유니버스 같이 하실분 9timez 11.30 183
181178 하이퍼유니버스 해봤습니다. 3 1 미카마카 11.30 407
» 콤보삼국 노숙캐릭터 쓸만한 것 같은데요? 올나이트 11.30 214
181176 킹오브킹즈 무한회랑 20층 ㅠㅠ 불타는심장 11.29 202
181175 삼국지 게임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떳습니다. 리자드드 11.28 338
181174 콤보삼국 스킬판정에 대해 올나이트 11.28 213
181173 소울워커 해보신분 있나요? 6 지하드라이브 11.28 271
181172 온라이프 과거 4 2 이상한엘리스 11.25 290
181171 처음보는사람들태반이네. 8 1 데몬 11.25 272
181170 킹오브킹즈 광명 전설영웅 대천사 스킬 레벨업 반들반들 11.25 239
181169 마비노기 스킬수련 개꿀이네요 미카마카 11.25 260
181168 ㅠㅠ 라도니 11.25 106
181167 블레이드 앤 소울 무료화 1 1 련이 11.24 594
181166 클래시오브킹즈 이제 영웅까지 약탈 가능하네요 ㄷㄷ 짬뽕사죠 11.23 2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9066 Next
/ 9066
난 여전히 스타를 하고 있다!
bar
67 (20%)
이번에 다시 시작할 것이다.
bar
50 (15%)
주위에서 하면 같이 해볼 생각이다.
bar
42 (12%)
옛 추억때문에 일단 한두 번 정도는 해볼 생각이다.
bar
98 (29%)
별 관심없다.
bar
53 (16%)
기타
bar
19 (5%)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