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532 추천 0 댓글 1


트와이스 치얼업 디게 좋게들었는데 이번곡도 꽤나 후크송처럼 귀에 착착 감기네요

게다가 요새 모마송도 불렀던데 가사나 미디 찍은거 보니깐 엄청 공들인듯..

나도 저렇게 음악적인 재능 좀만이라도 있었으면 ㅠㅠㅠ 

비닐바지 입을 깡도 없는 저는 안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아이오아이곡도 괜찮게 계속 뽑으시던데

이번에 노래 동시에 다 나오는데 엄청 힘드셨을듯~ 그래도 노래 좋아서 굿 --b

Comment '1'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4 온라이프 01.16 103719
181153 요즘 모바일게임 어떤거 괜찮나요? 1 RyanRyan 11.15 280
181152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쿠폰 한장 드립니다. 1 1 9timez 11.14 255
181151 님들 최대 몇대까지 때려봄? 올나이트 11.14 300
181150 블랙핑크?? 1 1 난부자다 11.12 316
181149 콤보삼국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중! 가을녀자 11.11 270
181148 실농과 겜농 차이? 1 올나이트 11.11 361
181147 남자의눈물 -> 이카니에즈 로 변경입니다! 1 이카니에즈 11.11 283
181146 가디스 최근 근황 플레이 후기 1 마찌마와고찌 11.10 388
181145 캐릭터 완전 귀여움 ㅋㅋㅋ 올나이트 11.09 285
181144 정식 오픈이 코앞! 마지막 사전등록 기회! 요다: 데바 산그램! 서독 11.08 276
181143 프리스타일2 올만에 하니.. 감각 다 잃었음 ㅠㅠ 1 반들반들 11.04 301
181142 신개념 전략게임 킹오브킹즈 대규모 프리미엄 사전등록 중~ 반들반들 11.03 295
181141 I5 6600K & FX8300 오버워치 게임성능 / CPU 사용량 리뷰 1 헬로짱 11.02 260
181140 요다: 데바 산그램 사전등록 개시! 서독 11.01 272
181139 아 블로그 또 스샷 안올라가지냉 .. 3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31 270
181138 우아아.. 소재가 좋으니 바로 뜨는군요..! 1 남자의눈물 10.29 307
» 박진영 오래간만에 힘좀 쓴듯 하네여 1 미카마카 10.26 532
181136 2주전에 티볼리에어 삿슴당 8 2 김우성 10.25 372
181135 오랜만에 왔습니다 ㅎㅎㅎ 2 1 H7 10.21 254
181134 이제 막 시작한 갓린이 입니다. 2 1 91ykh 10.19 4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9069 Next
/ 9069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