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Secretlab, SWAGGER 후원, 5대 5 최강팀 선발
1위 팀에 5백만 원과 부상 제공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오는 14일 ‘월드 오브 탱크 한국 팀 배틀’ 플레이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한국 팀 배틀은 대한민국 최강 5인 팀을 선발하는 토너먼트 대회로 이번 시즌에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 게이밍 체어 브랜드 시크릿랩(Secretlab), 스타일링 브랜드 스웨거(SWAGGER)의 후원으로 총 상금 11,100,000원 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7일 총 10개 팀이 온라인 예선과 그룹 스테이지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쳐 이미 두 번의 우승 이력을 지닌 강력한 우승 후보 Internal Division을 비롯 Lupin, GLITCH, HOPES가 각 그룹 상위에 올라 본선에 진출했다. 4개 팀은 오는 14일 플레이오프에서 결전을 치른다.

1위 팀에 500만 원, 2위 250만 원, 3위와 4위에게는 1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예선에서 아쉽게 탈락한 5위부터 8위까지는 문화상품권 3만 원이 인당 지급된다. 추가로 후원사 하이퍼엑스의 헤드셋,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를 비롯, 스웨거의 베스트셀러 탈모 완화 샴푸도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MVP 상과 참가상도 제공된다.

워게이밍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5인 팀 플레이는 극대화된 개인의 기량과 팀 플레이 역량을 여실히 보여줄 수 있는 경기다. 특히 한국 플레이어들은 전략적인 전투 진행 능력이 탁월해 시청하는 재미도 클 것”이라고 말하며 “대한민국 최강팀이 누가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워게이밍 코리아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wargamingkr)을 통해 생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http://worldoftanks.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