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UnlockGame)은 무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음양: 신마의 연’이 28일 11시 공식 출시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예약자 수도 40만 명을 돌파했다.

'음양: 신마의 연'은 동양풍 판타지 무협 신세계를 기반으로 제작된 독특한 신과 마, 음과 양의 인연 스토리와 유저 간의 뜨거운 전투, 다양한 소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음양: 신마의 연'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풍부한 혜택도 제공한다. 접속만 하면 화려한 ‘신세기 시리즈’ 코스튬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 봉투 이벤트가 오픈 된다.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상당량의 원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충전 캐시백도 회당 2/`3배까지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는 절판 프로필 액자와 원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일정 인원 달성 시 코스튬 ‘은우람하’, 신병 ‘양봉류인’, 날개 ‘경천벽우’, 싱그러운 말풍선 등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 노트 20, 구글 기프트 카드와 같은 경품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음양: 신마의 연’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