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세계관으로 흥행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공식 모바일게임 국내 출시 확정
애니메이션 속 스토리와 등장인물들이 모바일 게임을 통해 재탄생!(REBORN)
사전예약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다모 게임즈(DAMO Games)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REBORN!)’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동명의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바보 같은 인생을 살고있는 중학생 ‘사와다 츠나요시’에게 어느 날 이탈리아에서 온 초일류 히트맨 ‘리본’이 가정교사로 찾아와 주인공 ‘사와다 츠나요시’를 마피아 차기 보스로 만드는 수업을 한다는 것이 기본 세계관이다.

이러한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의 이야기와 등장인물 및 등장인물의 특징 등의 요소는 게임 속에서도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다. 물론, 메인 캐릭터들의 미래편 버전과 람보 10년 후 등 방대한 애니메이션 세계관 속 등장인물들도 게임 내에서 스토리를 따라가기만 하면 만나볼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출시 전까지 게임에 관심 있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등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필수 아이템과 한국 전용 인게임 프로필 액자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수치가 커질수록 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ACTION!’ 이벤트와 사전예약 소식 알리기 이벤트, 공식 카페 이벤트 등도 함께 마련했다. 이 외에도 아이폰 13프로 맥스, 갤럭시 탭S7, 치킨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 되어있다.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카카오에서도 추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권은 친구 초대 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룰렛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6, 갤럭시 버즈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다모 게임즈 관계자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글로벌 독자들을 사로잡은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의 공식 모바일게임이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생동감 넘치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reborn.damo.game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