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의 신규 하이퍼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금일(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가장 큰 특징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이다. 다섯 가지 종족과 직업을 선택하여 육성하고 유저간 전투와 전쟁을 넘어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우수한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타격감이 장점이다. 

이번 25일에 오픈하는 ‘하이퍼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시즌이 종료되면 기존 서버로 데이터가 이전되므로, 성장이 유지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유저간의 차이가 크게 발생하지 않아 신규 및 라이트 유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서버 사전예약자에게는 9검 5셋과 함께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제작된 ‘하이퍼 신비의 상자’를 100% 지급한다. 하이퍼 신비의 상자는 총 20개가 제공되며, 1시간에 1개씩 개봉하여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하이퍼서버 오픈을 통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빠르게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퍼서버는 7월 25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dk.masangsof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