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신선 수련 로맨틱 MMORPG ‘청운’ 정식 서비스 시작
다양한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여 진정한 무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이틀에 걸쳐 전체 이용자에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100% 지급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신선 수련 로맨틱 MMORPG ‘청운’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운’은 다양한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여 진정한 무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무협 MMORPG이다. 펫이나 탈 것, 날개 등 화려하고 개성 강한 코스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4차 전직 시스템으로 다양한 스킬을 습득하면서 캐릭터 육성과 무협 전투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뜻이 맞는 이용자들과 함께 뭉쳐 세계보스 쟁탈전이나 끊임없는 PVP를 즐길 수 있고 이 밖에 다양한 특색 던전에 도전도 가능하다. 특히, 게임 내에서 자신과 마음이 맞는 동반자를 찾아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고 신선 수련길을 연인과 함께하는 즐거움도 특별한 묘미다. 

‘청운’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내일까지 이틀에 걸쳐 전체 이용자에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금일 저녁 8시에 펫 진급단과 수호령, 저녁 10시에는 탈 것 강화단과 구유 통행증을 제공하고 다음 날인 17일 저녁 8시에 초급 날개 에센스와 9송이 장미, 10시에는 삼생석과 현린정령을 지급한다. 또한, 100만 금화와 경험물약, 귀속원보까지 해당 시간마다 공통으로 받아볼 수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로맨틱한 무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 청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나만의 방식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청운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항상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리는 청운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