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반기 기대작 <게이트식스> 12/17~21 테스트 실시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전략적인 전투,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무장한 모바일 수집 RPG
특별 페이지 통해 CBT 사전예약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신작 RPG <게이트식스>의 CBT일정을 13일(목) 발표했다. 

<게이트식스> CBT는 12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5일간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더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팀을 구성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양사는 <게이트식스>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이번 CBT에서 얻은 데이터와 이용자 의견을 십분 반영하여 게임성과 완성도를 출시 전까지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게임은 2019년 1분기 중 국내 출시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상당한 분량의 메인 시나리오와, PVP/레이드 등의 서브 게임모드, 다채로운 캐릭터 등 게임 전반을 폭넓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이번 CBT 기간 동안 <게이트식스>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미리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 및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www.flerogames.com/gatesix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