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는 올해 게임스컴에서 5대5 PvP 슈팅 게임 '섀도우건 워 게임즈'를 공개하여 모바일 e스포츠의 미래를 보여주었다. 패기 넘치는 작은 인디 게임사가 이제는 ASUS와 ESL과 손잡고 모바일 e스포츠의 비전을 함께 나누고 있는 것이다.

e스포츠 현장은 신선하고 눈을 뗄 수 없는 게임플레이를 필요로 한다. 최첨단 하드웨어로 플레이어의 즐거움을 향상시키고, 수백만 관중을 열광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해야 한다. 이렇게 진화한 마켓은 협업과 성장에 필요한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제작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게임 업계의 많은 열성적인 팬들께 감사드립니다. "라며 "우리 팀은 우리가 제작한 게임과 콘텐츠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지지해 주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제 모바일 e스포츠를 향해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ASUS의 ROG 폰 책임제작자인 브라이언 탕(Brian Tang)은 "우리의 ROG 폰은 마켓 최고의 게이밍 폰입니다."라며 "90FPS의 속도와 혁신적인 AirTrigger 기술은 플레이어들이 움직임 하나하나를 컨트롤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게임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섀도우건 워 게임즈와 같은 1인칭 슈팅 게임이야말로 ROG 폰의 특성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라고 말했다.

ESL의 CEO인 랄프 라이케르트(Ralf Reichert)는 "우리는 e스포츠의 태동기 때부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 왔습니다."라며 "이제 우리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큰 경쟁력을 가진 타이틀을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미래 e스포츠 확산에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고 말했다.

매드핑거게임즈는 섀도우건 워 게임즈를 2019년 초에 런칭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출시 전까지 섀도우건 세계(Shadowgun Universe)의 최신작인 섀도우건 레전드에서 여러 가지 다양한 스킬과 PVP 모드를 연마할 수 있다.

섀도우건 워 게임즈 공개 영상 in 게임스컴 https://youtu.be/WHXZ2J31FAU
섀도우건 워 게임즈 홈페이지 https://www.shadowgunwar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