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구글스토어 매출 최고 2위, 2개월째 평균 5위 기록 중
해외 매출 순위 ‘소녀전선’, ‘음양사’ 제칠 정도로 인기
강한 캐릭터, 강한 아이템, 협동과 경쟁 3단계의 알찬 구성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오빠모바일'의 뒤를 잇는 모바일 MMORPG 대작 '형님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형님모바일'은 '대전략M'과 더불어 팡스카이 모바일게임 중에서는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오빠모바일'의 뒤를 잇는 튀는 네이밍의 정통 무협 MMORPG로, 이미 해외에서 2개월째 매출 탑5를 유지 중이어서 국내에서의 호성적이 기대되는 타이틀.

'형님모바일'은 대만 구글스토어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지표가 상승, 게임 카테고리에서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했고, 최근 2개월 동안 '평균 매출 5위 '라는 기록적인 매출 지표를 보여주고 있으며, 24일 기준 7위 '소녀전선'과 13위 '음양사'를 제칠 정도의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소녀전선'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혁신적인 타이틀'로, '음양사'는 하반기 모바일게임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타이틀이다.

'형님모바일'은 날아다니는 검과 화려하고 시원한 전투까지, 무협 세계의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그래픽과 장르, 내용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강한 캐릭터’, ‘강한 아이템’, ‘협동과 경쟁’이라는 3단계의 알찬 구성과 더불어 깊이감 있는 콘텐츠로 거대한 MMORPG의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어, 출시 후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팡스카이는 대작 모바일 MMORPG '형님모바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6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투력 랭킹 이벤트’와 ‘60레벨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푸시 지급 이벤트’, ‘가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법보인증 이벤트’ 등 게임 내외에서 팡팡 터지는 이벤트로 게임 초반, 유저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오빠모바일'의 흥행코드를 이어갈 모바일 MMORPG 대작 '형님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스토어(https://goo.gl/dTtDLd)와 원스토어(https://goo.gl/sh8Zg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