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는 12월 13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캡슐머신을 발매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2종의 캡슐머신은 신규 캐릭터인 아나 코멧트와 코즈믹브레이크에서 활약했던 인기 캐릭터인 스텔라 카라칼이 등장하는 ‘윈터 캡슐머신’과 2016년 한 해 동안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들로 구성된 ‘1주년 캡슐머신’이다.

윈터 캡슐머신에서 만날 수 있는 아나 코멧트는 지금까지 없었던 캐릭터성과 특수 능력들을 갖춘 캐릭터다. 코스모리그의 다양한 경기들을 온 우주 방방곡곡으로 중계하는 아나운서라는 설정을 가졌으며, 가지고 있는 마이크를 무기로 아군에게 부스트 게이지 회복과 각 클래스에 따른 이로운 지원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지원가형 캐릭터이다.

또 스텔라 카라칼은 에어리얼 클래스 특유의 빠른 기동력으로 적진을 흔들며, 적의 부스트 게이지를 강제로 소비시켜 발목을 묶는 캐릭터다. 실시간 액션 게임에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인 기동력에 제한을 줄 수 있는 캐릭터인 만큼 기존의 전략에 판도를 바꿀 수도 있을 것이라 예측된다.

이외에도 코즈믹아레나에서는 겨울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2월 8일부터는 하루 한번 간단한 퀴즈를 풀면 유료 캡슐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윈터 OX퀴즈’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cosmic_arena)에서는 이벤트 트윗의 리트윗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코즈믹아레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형 보조 배터리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즈믹아레나’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