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이 사전등록 후 10만명 등록
퍼즐 RPG와 로맨틱한 왕자님과의 사랑이라는 러브 스토리의 절묘한 결합
최근 여성 취향 게임 시장 성장세에 더불어 기대게임으로 급부상 

세시소프트의 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의 사전 등록자가 사전등록 시작 후 10만명을 넘어섰다.

최근 게임 유저 확대와 더불어 다수의 여성 취향 장르의 게임이 좋은 성공을 거두고 있는데 발맞추어 '꿈왕국' 역시 서비스 이전부터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꿈왕국'은 여성 취향의 퍼즐 RPG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태국에 서비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 분야의 독보적인 게임이다. 손쉬운 선 긋기 퍼즐을 기본으로 하는 손쉬운 전투 방식과 로맨스 소설 20여권 규모, 600만자 이상의 텍스트로 풀어놓은 왕자님과의 러브스토리가 일품이다. 

간결한 퍼즐 형태의 전투와 깊이 있는 스토리를 추구하는 많은 여성 게이머들에게 크게 어필할 요소를 가지고 있어 최근 빅히트한 여성 취향 게임과 행보를 같이할지 매우 기대가 되는 부분이며, 최근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진행 후 11월말 정식 서비스 서비스를 위해 마무리 개발 중이다.

현재 ‘꿈왕국’의 사전등록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mobile.sesisoft.com/)에서 가능하며, 보석의 나라 사피니아의 왕자 ‘사이’와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등록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300만원 상당의 소셜커머스 위메프 쇼핑 포인트를 200명에게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eam100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100kr), 트위터 (https://twitter.com/dream100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