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 스타일리쉬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 iOS 통해 정식 출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통해 승리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정식 출시 기념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등 진행

(주)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을 구글플레이에 이어 iOS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겜블릭은 삼국지 배경의 TCG 게임 ‘삼국지천하영웅전’을 개발해 3년 간 운영을 하여 삼국지 게임에 대한 노하우가 있으며 지난 해 10월에는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를 출시해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28위까지 랭크 되었던 저력이 있는 개발사이다.

이번 ‘삼국지천하대전’은 ‘삼국지천하영웅전’과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를 개발 했던 노하우를 집대성해 액션성과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FULL 3D 그래픽과 한층 발전된 전투 시스템으로 재탄생시킨 전략 RPG이며, 240여 종의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통해 승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시나리오, 이벤트전, 투기장,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적군 타입에 맞춰 전략적 플레이로 즐기고,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캐릭터들과 깔끔한 배경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감을 즐길 수 있다.

길드전인 군단전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예정이며 전작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땅따먹기 형태의 영지전과 자원전, 클랜 최강전 등 다양한 길드전을 선보이는 등 겜블릭은 길드전에 가장 큰 노하우를 갖고 있다.

iOS 버전 정식 출시와 함께 ‘삼국지 천하대전’은 1-8 스테이지 클리어 시 5성 조운 캐릭터 지급, 30LV 달성 시 5성 영웅뽑기권 지급, 50LV 달성 시 5~6성 영웅뽑기권 3장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등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겜블릭 관계자는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삼국지천하대전이 iOS 버전을 출시 했다.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짜릿한 전략적 재미를 모두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삼국지 천하대전 iOS 버전은 (https://itunes.apple.com/us/app/samgugji-cheonhadaejeon/id1158774532?l=ko&ls=1&mt=8)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삼국지천하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000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