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전 및 길드 스킬 등 통합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불법 프로그램 모니터링 강화로 쾌적한 환경 구축에 최선을 다해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 오리진이 정식 서비스 이후 대형 업데이트 중 하나인 길드전, 길드 스킬 등 다양한 길드 시스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지난 6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로한 오리진은 그동안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대형 콘텐츠 중 하나인 통합 길드 시스템을 금일 업데이트했다. 

길드 전쟁은 길드 조직이 길드간의 전쟁 선포를 통해 특정 전장이 아닌 필드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기 콘텐츠 중 하나로 특히 로한 브랜드만에서 느낄 수 있는 대표 콘텐츠이다. 특히 전장이라는 한정된 공간이 아닌 필드에서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정해진 룰이 필요없으며, 자유롭게 다양한 전략을 구성하여 전투가 가능하다. 그리고 이런 전투 지원을 위한 길드만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길드 스킬도 추가 업데이트 되었다. 한편 로한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이후 신규 서버를 두 차례나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유저가 늘어나며 MMORPG의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길드 관련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증가했다.

로한 오리진은 이번 대형 콘텐츠인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로 길드 마스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길드 스킬 습득 및 사용에 소모한 크론의 50%응 돌려준다. 그리고 길드전을 신청한 양쪽 길드에게 용사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한편 로한 오리진은 각종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를 차단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쾌적한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불법 프로그램 모니터일을 통해 로한 오리진을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대형 콘텐츠 중 하나인 길드 시스템에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길 바라며 유저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불법  프로그램 모니터링 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길드 시스템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