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 국내 10개 기업에 게임스컴 2016 참가 지원
국내 모바일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다방면의 소통 기회 제공
게임개발사 외 게임 QA 서비스, 영상 제작 등 다방면의 모바일 콘텐츠 관련 기업 참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유럽 대표 게임쇼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국내 10개 기업을 지원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8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진행되는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국내 10개 기업을 지원하며 해외에 국내 모바일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해외 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게임 개발사 이외에도 게임 QA 서비스, 영상제작 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지원을 통해 게임뿐 아니라 다방면의 모바일 콘텐츠 산업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보다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국내 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 마케팅 등 630여 개의 기업이 가입하여 중소 모바일게임 업체(인디게임) 및 회원사의 성공을 위해 콘텐츠 활성화 및 무선인터넷 콘텐츠의 유통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관계자는 “이번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는 10개의 국내 기업을 지원하며, 국내 모바일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것을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모바일 콘텐츠의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