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2종, 캡슐 및 총기, 신규 캐릭터 해양 특공부대원, ‘마리나’ 업데이트
여름투어 주사위 이벤트…GP, 게임캐시, 경험치, 캡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스마일게이트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는 금일 20일(수)부터 신규 맵, 캡슐, 총기 및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는7월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인 ‘크로스 팀매치’ 맵과 ‘샌프란시스코 팀데스 매치’ 맵이 업데이트 된다. ‘크로스 팀매치’ 맵은  팀웍, 전략, 전술 등 팀플레이의 재미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팀데스 매치’ 맵은 매우 빠른 전투전개를 펼칠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캡슐 및 총기도 함께 선보인다. ‘Ghetto Set 캡슐’와 ‘AWM-Variable Scope-Ghetto(AWM-베리어블 스콥-게토)’, ‘Dual Steyr TMP-Ghetto(듀얼 슈타이어 TMP-게토)’, ‘SPAS-12-Slug-Ghetto(SPAS-12-슬러그-게토)’ 등 총기 5종이 업데이트 되며, 이와 함께 GP 총기인 ‘KAC PDW’, ‘APR338’가 새롭게 추가된다.

그리고 신규 캐릭터인 해양 최고 특공부대원 ‘마리나’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 신규 캐릭터의 경우, 지난 7일(목)부터 13일(수)까지 진행된 신규 캐릭터 이름 공모 이벤트인 ‘SHOW ME THE NAMING(쇼 미 더 네이밍)’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된 캐릭터 이름으로, 유저들의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게시판의 글을 시놉시스를 기재해서 국내 크로스파이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기획됐다.

한편, 이번 7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투어 이벤트인 ‘주사위 이벤트’가 20일(수)부터 다음달 31일(수)까지 진행된다. 주사위를 던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주사위 눈금에 따라 크로스파이어 맵 이름으로 된 판을 이동해 도착 지점에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일 10분 플레이 할 때 마다 1회씩 하루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며, 1회 완주시 GP(게임포인트, 이하 GP) 10,000, 2회 GP 50,000, 5회 2,000 캐시, 10회 3,000 캐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말판 보상으로 ‘M4A1-XS-Ancient Dragon’ 영구제 총기 및 10,000 캐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20일(수)부터 다음달 3일(수)까지 ‘주사위 이벤트’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GM 수지가 매일 캡슐을 제공하는 ‘스페셜 캡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신규 맵을 플레이 할 경우, GP와 경험치를 3배 적용하고 신규 맵을 3회 이상 플레이 시 ‘AWM-BLUE POTTERT’ 캡슐 5개를 지급하는 ‘신규 맵 플레이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편 영구제 신규 캐릭터가 포함된 캡슐이 나올 확률이 5배나 증가하는 ‘캡슐 영구제 이벤트’ 및 크로스파이어에 접속할 때 마다 랜덤 박스를 지급하는 ‘히트다 히트 접속 이벤트’도 진행되어 누적 일수에 따라 캐시도 지급된다.

7월 업데이트 및 여름 투어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식 사이트(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