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를 주제로 구성된 씨앗 및 작물 공개
신규 씨앗 및 작물 획득 시 레어 화분 아이템 제공
게임 접속만 해도 5주년 특별 아이템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홈가든’ 시즌4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가든’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사과나무, 토마토 등의 작물을 길러 수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이 추가된 시스템이다. 캐릭터처럼 레벨이 있어 성장이 가능하며, 이용자간 서로의 작물을 함께 수확할 수 있는 ‘알바’ 기능을 통해 경험치 및 게임재화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그리스 로마 신화를 주제로 구성된 이번 시즌4에서는 새로운 외형의 블루오션 몬스터 씨앗, 카드 작물 씨앗, 홀로그램 작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가든’ 시즌4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신규 씨앗 및 작물 획득 시 레어 화분 아이템을 제공하고, 홈가든 누적 순위에 따라 신규 씨앗, 캔디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머리띠, 곰인형, 화분, 타이틀 등 5주년 특별 아이템을 전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5주년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11년 6월 정식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최초의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인기 음원, 8등신의 모델 캐릭터, 세련된 패션 아이템 등을 통해 여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