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쇼어-조이셀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 사전 등록 참여유저 20만 돌파
‘미인강호’, 강렬한 전투 쾌감은 물론 매력 지닌 미인 펫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
모바일 MMORPG 전설 ‘미검’과 ‘Heaven’의 개발사로서 ‘미인강호’ 또한 인기몰이 기대 돼

그린쇼어(GREENSHORE)와 조이셀코리아(JOYCELL KOREA)는 레인케이 게임스(RAINK GAMES)가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의 사전 등록 참여자가 2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그린쇼어와 조이셀코리아가 의기투합해 오는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무협 MMORPG ‘미인강호’는 실감나는 그래픽을 앞세워 유저들의 강렬한 전투 쾌감을 자극하는 상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완성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유저들이 전투 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으며, ‘미인강호’의 차별화 요소로 손꼽히는 미인 펫 시스템을 통해 치명적인 아름다움이란 무엇인지 느껴볼 수 있다.

2013년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큰 호응을 얻은 모바일 MMORPG ‘미검’과 드넓은 오픈필드의 매력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은 ‘Heaven’의 개발사의 차기작인 ‘미인강호’는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 등록에서 참여자수 20만을 돌파하며 차세대 대작 무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중국 절강TV에서 방영될 예정인 드라마 ‘미인강호’의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재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미인강호’는 사전 등록에 참여해주는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셀코리아 임선욱 이사는 “유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가 사전 등록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정식 출시 때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미인강호에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미인강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eautyfigh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