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분실시 찾는 방법 (15654) ㆁ 세상 『 萬事 』

내 제목

 

꾸미기_untitled.jpg

어제 갤럭시5를 구매를 해서, 구글플레이에 등록하려고 구글로 들어 갔다가
좋은 기능이 있는 것을 그동안 모르고 있었네요.

혹시나 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다수의 블로그에서 스마트폰 분실시 찾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놨네요
이것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의외로 정보력이 늦는감이 있어요 ^^;

 

스마트폰 분실시 찾는 방법

꾸미기_1.jpg

만약에 님께서 스마트폰을 무음으로 해놓고 분실했거나, 아니면 근처에 두었는데 못찾을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하면 무음이나 진동으로 해놓은 스마트폰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먼저 검색으로 "플레이스토어" 를 검색하셔서 밑에 보이는 구글플레이 주소를 누르고 들어갑니다.

 

 

꾸미기_2.jpg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 홈페이지로 들어왔다면 일단은 성공!!

 

 

꾸미기_4.jpg

화면의 오른쪽을 자세히 보면 톱니바퀴(설정)의 아이콘이 보일 것 입니다.

그 톱니바퀴를 누르면 "안드로이드 관리자"가 나오는데 그걸 누르시면 됩니다.

 

 

꾸미기_5.jpg

누르면 다음과 같이 뜨는데, 자신의 핸드폰 모델명 밑으로 "벨 울리기"가 보일 것입니다.

이제 과감히 벨 울리기를 누르시면 ~

 

 

꾸미기_6.jpg

스마트폰이 위치한 곳에 정확한 주소가 뜨면서, 스마트폰에서 벨이 울리기 시작합니다.

 

이 방식의 가장 큰 장점은 무음으로 해놓은 스마트폰도 벨을 울리게 한다는 점입니다. 집안에 어르신들이 있는 상황에서 무음으로 한 스마트폰을 분실했을때, 이방법으로 찾아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야외에 나가서도 풀밭이나 찾기 힘든 곳에서 잃어 버렸을때도 의외로 유용한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트폰 분실했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분신과도 같은 자신의 스마트폰을 꼭 되찾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이나 기타 포털사이트의 검색으로도, 스마트폰 분실이나 스마트폰을 잃어 버렸을 경우의 단어를 치면 다수의 좋은 방법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profile 

방문자수 페이지뷰
519 오늘 1,681
607 어제 2,204
4,977,988 전체 36,719,650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