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들을 보다보면 '아이템빨이다'라는 소리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빨 그게 도대체 왜 욕을 먹어야하는 것일까요?
그것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아이템빨 그게 먼데?
일반 서민급 유저들이 구할 수 없는 고가의 아이템으로 세팅한 것을 보고 흔히 아이템빨이라고
합니다.
혹은 자신보다 좋은 아이템을 착용한 사람을 보고 아이템빨이라고 합니다.
아이템빨 그게 뭐가 문제인데?
1. 밸런스 파괴
일부 게임에서는 아이템이 좋으면 뭐든지 무시하고 상당히 강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벨이든 컨트롤이든 머든 다 무시해버리지요.
일종에 밸런스 파괴라고 생각합니다.
2. 유저들간에 싸움
사람들은 자기보다 잘난 것을보면 아주 조금이라도 나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겉으로는 표현을 안하지만, 상대가 약간이라도 시비를 걸면 아이템빨이라는 말을 쉽게 내뱃습니다.
그로인해 유저들간에 싸움이 발생하지요.
아이템빨 그게 나쁜건가?
현질을 하든 자기가 노력을 했든 일단 자신이 투자한만큼 돌아오는게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템빨도 자신이 투자를 하지않는다면 만들 수 없지요.
투자한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어느정도는 서로 이해해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템빨 대책없는건가?
이건 게임회사측에서 해결해야한다고 봅니다.
유저들은 더욱 좋은 아이템을 맞추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회사측에서는 더욱 좋은 아이템을 계속 만들어내지요.
하지만 일부 사기급아이템을 생성하기도 합니다.
모든 조건을 무시하고 그 사기급아이템을 착용시 어마어마하게 강해지는 캐릭터가 생성되기도 하지요.
이런 사기급아이템은 게임회사측에서 생성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글을마치며...
아이템빨 그건 그 사람이 현질을 해서 맞춘거든 노력을 해서 맞춘거든 투자한 결과입니다.
무작정 욕하는 것은 비매너적 행동입니다. 무작정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 점 감사합니다.
많은 지적 부탁드려요.
아이템빨 그게 도대체 왜 욕을 먹어야하는 것일까요?
그것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아이템빨 그게 먼데?
일반 서민급 유저들이 구할 수 없는 고가의 아이템으로 세팅한 것을 보고 흔히 아이템빨이라고
합니다.
혹은 자신보다 좋은 아이템을 착용한 사람을 보고 아이템빨이라고 합니다.
아이템빨 그게 뭐가 문제인데?
1. 밸런스 파괴
일부 게임에서는 아이템이 좋으면 뭐든지 무시하고 상당히 강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레벨이든 컨트롤이든 머든 다 무시해버리지요.
일종에 밸런스 파괴라고 생각합니다.
2. 유저들간에 싸움
사람들은 자기보다 잘난 것을보면 아주 조금이라도 나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겉으로는 표현을 안하지만, 상대가 약간이라도 시비를 걸면 아이템빨이라는 말을 쉽게 내뱃습니다.
그로인해 유저들간에 싸움이 발생하지요.
아이템빨 그게 나쁜건가?
현질을 하든 자기가 노력을 했든 일단 자신이 투자한만큼 돌아오는게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템빨도 자신이 투자를 하지않는다면 만들 수 없지요.
투자한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어느정도는 서로 이해해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템빨 대책없는건가?
이건 게임회사측에서 해결해야한다고 봅니다.
유저들은 더욱 좋은 아이템을 맞추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회사측에서는 더욱 좋은 아이템을 계속 만들어내지요.
하지만 일부 사기급아이템을 생성하기도 합니다.
모든 조건을 무시하고 그 사기급아이템을 착용시 어마어마하게 강해지는 캐릭터가 생성되기도 하지요.
이런 사기급아이템은 게임회사측에서 생성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글을마치며...
아이템빨 그건 그 사람이 현질을 해서 맞춘거든 노력을 해서 맞춘거든 투자한 결과입니다.
무작정 욕하는 것은 비매너적 행동입니다. 무작정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 점 감사합니다.
많은 지적 부탁드려요.
애초에 왜 이것은 만들면 안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