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캐릭터의 여정을 따라가며 게임을 즐기는 MORPG
- 오는 7월 초 <타르타로스 온라인> 대 개봉, OBT 서비스 시작 예정
- 캐릭터의 컨셉과 스토리에 부합한 일러스트에 유저들 호평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 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여름맞이 정식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한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9명 캐릭터가 천상의 결계를 풀 수 있는 전설의 돌 오볼루스를 찾는 스토리를 따라 게임을 진행하는 특성 상, 각 캐릭터 성격이 잘 부각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매번 공개 되는 일러스트 마다 각 캐릭터의 성격을 잘 나타내는 캐릭터 중심의 일러스트를 제작해왔다. 

이번 일러스트의 주인공은 여성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엘로트’.  미지의 방랑 기사 라는 캐릭터 컨셉, 스토리와 연결되는 일러스트 이미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음 시나리오를 기대할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이사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스토리가 살아있는 MORPG 답게 각 캐릭터 주인공들은 그들만의 개성이 살아있다. “며,  “9명 캐릭터 고유의 특징이 살아있는 일러스트들을 하나씩 확인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는 ‘ 감성무비 타르타로스 대개봉’이라는 타이틀로 여름 중 실시 예정이며, 이미지 정보와 게임 관련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