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복주머니, 한가위 펀펀빙고 등 이벤트 2종 진행 

㈜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의 RPG ‘펀치몬스터’는 9월 15일 추석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총 1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펀치몬스터와 함께 하는 한가위 잔치”를 컨셉으로 유저들이 게임 안에서도 추석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2종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의 복주머니’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우편을 통해 지급되는 복 주머니를 획득하고, 모은 복주머니를 이벤트 NPC와 교환해 보상아이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전투에 필요한 이동 마법의 돌, 부활용 응급팩 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탈 것 화이트 레빗카 호출기가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탈 것을 기다렸던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한가위 펀펀 빙고’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미니게임인 펀펀 빙고 미션을 수행하면 하나의 줄을 완성할 때 마다 ‘한가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한가위 선물 상자 안에는 추석을 느낄 수 있는 꿀 송편, 콩 송편 뿐만 아니라 번개근두운 소환서, 메롱 토끼 슬리퍼, 하얀 토끼귀, 화이트 레빗카 호출기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아이템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펀펀 빙고를 즐겼던 펀몬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펀치몬스터 사업을 총괄하는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이번 ‘펀치몬스터 한가위 잔치’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 안에서도 추석 연휴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펀치몬스터만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홈페이지(http://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