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웹게임 전문개발사 ㈜블라스트(대표 문명주)는 자사 개발 게임 "밤의 전쟁" 전쟁시뮬레이션 웹게임을  자사의 게임포털 "테드게임"에서 오는 8월 3일 오전 11시에 비공개 개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원 모집 방식은 서버 오픈 시점에서 선착순 50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밤의 전쟁 특징]

- 기존 웹게임의 배경인 과거, 판타지, 미래의 모습이 아닌 현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용자들간의 전쟁을 소재로 한 게임이다.

- 외산 웹게임에 비하여 빠른 성장과 전투를 통해 보다 스펙타클한 전투가 가능하다.

- 생산된 자원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조직원을 양성하여 도시를 발전시킨다.

- 다른 사용자들과의 전쟁을 통해 자신의 힘을 과시하고, 상대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도시를 빼앗아 세력을 점차 키워나갈 수 있다.

- 생산, 건설, 전투 등의 요소에서 게임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여 유사한 장르의 다른 웹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지루함을 최소화한다.

- 도시를 발전시킴으로써 획득할 수 있는 점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책정하여 사용자들간의 무한 경쟁체재를 유도한다.

 

㈜블라스트 윤병권 사업본부장은 “밤의 전쟁은 현재 많은 외산 게임들이 국내 웹게임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데 빠른 패치가 되지 않아 불만들을 토로하는 경우를 보고 마음이 아팠다. 국내 개발사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국내 사용자의 의견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테드게임 홈페이지: www.tedgame.com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