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3D 웹 MMORPG ‘패왕전’, 금일(18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패왕전’, 화려한 그래픽으로 네 종족 간의 치열한 대전쟁을 다룬 MMORPG
3월 18일(금)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당신이 왕이 되는 세상! 3D MMORPG ‘패왕전’의 정식 서비스가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게임 ‘패왕전’은 인족, 요족, 마족, 선족의 네 종족의 왕좌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전쟁을 배경으로자체 개발한 3D 엔진으로 구현한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3D MMORPG이다. 주요 게임 시스템으로는 고대 신들의 분신을 소환하는 ‘천신 시스템’과 신의 무기인 ‘신기 시스템’, 전설 속 영수를 탈 수 있는 ‘탈 것 시스템’ 등이 있다.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패왕전’은 이를 기념하여 일주일간 탈것, 날개, 신기, 태극, 성검 랭킹 및 등급이 일정한 수치를 달성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랭킹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레벨만 달성해도 필수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고, 문파 콘텐츠인 황성쟁탈에서 우승한 문파원들에게 게임 머니와 문파령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왕권쟁탈 RPG 패왕전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유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패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w.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