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자사 2종의 타이틀 ‘명장의조건’과 ‘크로우’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2월 13일(토)부터 달콤, 로맨틱한 이벤트 한가득 펼쳐져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타이틀 2종 ‘명장의조건’과 ‘크로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RPG로,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삼국지 스토리를 재구성한 게임이다. ‘명장의조건’에서는 2월 13일(토)부터 26일(금)까지 총 두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적장을 처치한 후 ‘초콜릿’을 획득하면 개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으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활약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차 전직, 대규모 PvP, 실시간 파티 플레이 등 독특한 시스템을 가진 ‘크로우’는 2월 13일(토)부터 20일(토)까지 꽃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서로 꽃을 주고받은 수량에 따라 랭킹이 기록되며 해당 랭킹에 따라 용기사, 7급 보석 및 로맨틱한 칭호 등 다양한 희귀 상품들이 제공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게임상에서도 느끼실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항상 유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장의조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와 ‘크로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